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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흥2017-05호] 2018년 국립청소년우주센터 생활관 침구류 세탁용역
작성자 nyscadmin 조회수 275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 입찰공고문_2018년 생활관 침구류 세탁용역.hwp 24.512 kb
첨부파일 침구류 세탁 과업지시서.hwp 22.512 kb
첨부파일 품목별 단가표_2018년 생활관 침구류 세탁용역.xls 51.512 kb

NSYC 입찰공고 제2017-05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2018년 생활관 침구류 세탁용역

  나. 일반사항

    ○ 계약기간: 2018. 1. 1. ~ 2018. 12. 31. (1년)

    ○ 처리장소: 국립청소년우주센터 생활관(린넨실)

    ○ 계약내용: 과업지시서 및 생활관 침구류 세탁 용역 특수조건 참조

    ○ 주 소 지: 전라남도 고흥군 동일면 덕흥양쪽길 200

    ○ 기초금액: 금40,000,000원 (금사천만원) / (VAT포함)

      ※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세탁물 수량은 추정치이며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소액수의(견적입찰) 대상입니다.

  다. 제한경쟁(전라남도 지역) 대상입니다.

  라.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 대상입니다.

  마. 제한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88%)입니다.

  바.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1)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법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2)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3)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경우에는 입찰참가를 허용하나,

         계약체결일까지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 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세탁업(G2B업종코드 5224)을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기타 과업지시서상 조건에 적합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사전제출서류

  가. 상기 참가자격 충족여부의 사전 확인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관련 서류를 제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한 업체는 개찰 사전판정 시 제외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 제1항에 따른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나.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기한: 2017. 12. 26.(화) 15:00까지

    ○ 제출방법: 국립청소년우주센터 계약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제출 / ljc01119@kywa.or.kr

    ○ 기타사항: 제출 후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바랍니다.(☏061-830-1542, 이재찬)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본 견적(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7. 12. 20.(수) 15:00 ~ 2017. 12. 26.(화) 15:00

  나.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17. 12. 26.(화) 16: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계약담당자 PC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은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만족한 업체에 한하며, 예정가격 이하이며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위 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 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소액수의 견적입찰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계약관련 사항 위반 및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와 함께 계약체결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입찰과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 센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의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의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낙찰·입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2)’호에 해당하는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구함에도 불구하고

        협조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에 대한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이므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품목별 공급 단가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전자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처

    ○ 용역관련: 고객지원부 유준형 (061-830-1680)

    ○ 계약관련: 운영관리부 이재찬 (061-830-1542)

 

                                                                                                                                                                        2017. 12. 20.

                                                                                                                                                       국립청소년우주센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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