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사업개요

국립청소년우주센터는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적인 고객만족 경영체계(CSM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를 도입하여, 모든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운영조직

운영조직

불만관리 프로세스

불만관리 프로세스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페이지 정보 및 만족도 평가하기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 주세요

담당자 정보  |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담당자
: 박승규
연락처
: 061-830-1517

NYSC 가족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nyc)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pnyc)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nyac)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nymc)